소통공감 포천소식
소통공감 포천뉴스레터
[제 265호] 2022년 09월 15일 목요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지난호  /  기사검색

 
트위터 페이스북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 11월 개관 준비 박차
- 미디어 교육 관련 운영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포천시

올해 11월 개관을 앞둔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29일까지 포천시민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경기도 내 미디어센터는 8개소다. 포천시 영상미디어센터는 이중 유일하게 시 직영으로 운영한다.

시는 영상미디어센터를 통해, 시민의 다양한 요구에 발맞춘 교육프로그램, 장비대여, 시설대관, 강사양성 등 미디어를 활용한 사회적 참여와 소통, 다양한 영상·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포천시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미디어 시설과 장비를 활용한 맞춤형 체험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면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기 홍보담당관은 “앞으로 미디어센터를 통해 미디어 교육 및 체험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운영해 포천시민의 미디어 활동 역량을 강화하고, 나아가 지역 간, 세대 간 영상문화·예술 격차를 해소해 건강한 시민미디어 공동체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주소(https://forms.gle/xhu2c5KdEBoU89QC6)를 입력해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031-538-3432)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 ☎031)538-3432



[2022-09-14, 13:14:07]

트위터 페이스북
   
 
포천소식 홈포천시청 홈
Copyright (C) Pocheon-si. All rights reserved. 본 메일은 발신 전용메일로 회신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