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새마을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2020-11-25 조회수 : 2817

ⓒ포천시

포천시 새마을회(회장 이경묵)는 24일 포천시 새마을회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각 읍면동 협의회장 및 부녀회장 등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됐다. 관내 김치 제조업체를 통해 김장김치 320박스를 구입했으며, 구입한 김장김치는 14개 읍면동의 어려운 이웃과 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포천시

이경묵 회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김장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많이 힘드시겠지만 지금까지 어려움을 잘 극복해왔던 것처럼 조금만 더 힘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시 새마을회의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새마을 가족과 함께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마을회는 매년 김장을 직접 담가 관내 소외계층 및 노인복지시설 등 단체에 전달하고 있다.

자치행정과 총무팀 ☎031)538-253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