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홍보 캠페인 실시
2021-02-26 조회수 : 3238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 홍보 캠페인  실시 ⓒ포천시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올바른 쓰레기 배출 문화 정착을 위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생활 쓰레기 배출 방법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유동 인구가 많아 쓰레기 배출량이 많은 먹자골목 상가 일대와 생활 쓰레기 불법 배출이 많은 빌라, 원룸촌 일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상가 및 빌라를 직접 방문해 쓰레기 배출 시간 준수와 배출 상한선, 상한 무게 준수 등 종량제 봉투의 올바른 사용과 배출 방법을 전단지를 통해 홍보했다.
 
송우리 주민 김 모 씨(58세, 여)는 “쓰레기로 인해 이웃과의 마찰이 잦았다. 사람들에게 홍보를 확실하게 해서 깨끗한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생활 쓰레기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은 가정에서 올바른 쓰레기 배출에서 시작된다.”라며 “지속적인 홍보와 계도 활동을 통해 많은 주민들이 쓰레기 배출 문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흘읍 환경위생팀 ☎031)538-414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