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1년 비대면 성·피임교육 실시
2021-07-19 조회수 : 2301
포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6일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기초소양교육(성·피임교육)을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청소년에게 정확한 성 지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번 교육에서는 성적의사 결정권과 피임권에 대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전문 강사와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센터 관계자는 “청소년에게 성에 대한 책임과 성적 결정권에 대해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올바른 성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전한 성문화를 이해하고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상담지원, 교육지원,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 밖 청소년들의 참여에 따라 급식과 교통비를 지원하고 있다. 관심이 있는 만 9세 이상 24세 이하의 학교 밖 청소년은 포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538-339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교육지원과 청소년정책팀 ☎031)538-303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