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영중면 항아리손칼국수와 돌봄취약어르신 위안행사 개최
2022-05-18 조회수 : 1869

ⓒ포천시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17일 영중면 항아리손칼국수(대표 안인자)와 함께 돌봄취약 어르신을 초청해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항아리손칼국수, 95정비대대, 영신마트, 포천섬유의 후원으로 돌봄취약어르신 60여 명을 대상으로 외식행사, 문화공연, 기념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그동안 코로나19로 행사에 참여하는 것이 오랜만이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공연을 보니 기분이 너무 좋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센터와 여러 관계자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안인자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식지원행사를 포장 배달로 대체했었는데, 이렇게 다시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특별히 6명의 가수의 재능기부로 문화공연도 함께 진행해 어르신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민건 센터장은 “행사를 위해 후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제보하거나 돕기를 희망하는 분은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된다.

포천시무한돌봄희망복지센터 ☎031)534-516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