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천 중소기업을 가다!
아트테크닉 - 하인숙 대표
2022-08-10 조회수 : 3198

시민기자 박광복

 

세계 아기들의 ‘풍선젖병 시대’가 포천에서 만들어진다. 선한 인상의 하인숙 대표는 아직도 세계 최초 특허가 목마르다. 엄마의 품처럼 따뜻한 온기를 지닌 기업 아모베이비(AMO BABY)세계최초 특허(27개)브랜드로 ‘풍선젖병’ 수출길을 열었다.

ⓒ시민기자 박광복

아트테크닉 회사에서 출시한 "실리콘 메디컵" 제품의 특징 및 장점은 분유를 먹을 때 아기의 침과 섞이지 않는 완벽한 장점을 갖고 있어서 세균에 노출되지 않는다. 일본, 중국, 캐나다,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시장에 수출되고 있는 아기용품 세계 최강이다. 또한 엄마의 피부(가슴)와 같은 저경도 실리콘으로 부드럽게 만들어 겉재질이 뽀송뽀송하며 미끄러움이 전혀 없다. 또한 친근한 촉각에 아이들이 직접 들고 먹어도 거부감이 없고, 분리불안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분유는 보통 38~40도 정도에 먹는데 그 온도를 유지하는 시간이 월등하다. 분유의 온도가 35도이면 딸꾹질을 하고 33도이면 토하는 증상이 나타난다. 하지만 이 제품은 먹는 내내 온도를 유지시키는 장점이 있어서 먹는 속도도 빠르고 소화력도 좋게 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젖병 주입구의 규격인 스탠다드 와이드넥을 채택하여 다른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게 했으며, 뚜껑을 젖병 아래에 끼울 수 있어 위생에 도움이 되도록 섬세하게 만들었다. 뜨거운 물에 소독하고 솔로 세척하는 번거로움도 필요 없고, 분실 걱정도 없다.

ⓒ시민기자 박광복

누워서 먹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병 속에 노즐이 분유 양만큼 굽어지고, 분유가 골고루 섞이도록 작은 티스푼을 스트로우 하단에 장착하는 세밀함에 놀랍다.

ⓒ시민기자 박광복

유모차에 걸고 다닐 수 있는 ‘걸이형 빨대 젖병’도 판매하고 있다. 봉의 굵기에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소재를 사용했고, 실리콘 밴드를 이용해서 부러지지 않고, 조립과 분리가 편하고 안전하다. 하인숙 대표의 집념과 세밀함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다.

ⓒ시민기자 박광복

요즘은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개인위생 컵을 권장하고 있다. ‘건강물병’은 입으로 쭉 빨아 마시면 역류하지 않는 기법으로 본인 침과 잔량에 물이 섞이지 않아서 세균 번식도 막고 위생적이다. 빨대는 불리형으로 세척이 쉽고, 사용이 편리한 제품이다.

ⓒ시민기자 박광복

칠월 칠석에 포천섬유 윤춘근 대표와 하인숙 대표의 미국 시장 개척에 대한 만남이 있었다. 무역을 하는 윤춘근 대표가 미국 시장에 아기용품을 소개하여 앞으로 큰 성과를 기대한다. 윤춘근 대표는 8월 10일 미국으로 무역 출장을 가면서 아트테크닉 제품을 미국시장에 전시하여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기로 했다. 견우와 직녀가 만나듯 포천의 제품이 미국에 널리 퍼져 성과가 있기를 바라본다.

하인숙 대표의 미래에 대한 비전은 대화 내내 흥미롭고 기대를 크게 한다. 아트테크닉의 또 하나의 야심작은 음파를 이용한 졸음운전 방지 제품이다. 이미 결실이 눈앞에 있다. 졸음은 혈액 이동의 저하로 생기는 원인으로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제품이 출시된다면 엄청난 인기를 얻을 수 있다. 안전운행에도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어르신들이 누워계시는 요양원에서 욕창 환자가 생길 수 있는데 욕창 발생을 억제하는 제품도 출시 예정이고 연구 자료도 확보하여 특허 출원 중이다. 효도상품, 건강상품으로 의료계, 요양원에 계시는 어르신들의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시민기자 박광복

하인숙 대표는 오늘도 수출량 확보에 분주하다. 본성이 근면하고 순박해서 늘 진심으로 사업을 계획하고 집념으로 제품 개발에 힘을 쏟아붓는 열정을 갖고 있다. 하인숙 대표님은 활발하게 SNS를 활용하고 엄마의 마음으로 아기용품을 소개하는 스타일로 여성 기업인으로 매력적인 장점이 무궁무진하다. 엄마의 마음으로 경영하는 하인숙 대표의 신념과 경영가치도 존경스럽다. 아트테크닉은 그동안 자사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하여 노력했지만 최근 전 세계 많은 아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OEM, ODM을 개방하여 제조해 주도록 결정했다.

모든 일에 리더가 되고 ,누구보다 앞서가는 아트테크닉의 하인숙 대표의 앞날에 큰 영광과 성공을 바란다. "Made in Korea 아모베이비"는 이제 세계의 아기용품 시장에서 한국의 얼굴로 통할 것이다.

그러고 보면 세계 특허 시장의 수도는 포천이다. 포천에 최첨단 기업이 포천에 위치에 있다는 것에 자랑스럽다.

 

[아트테크닉]
- 주소 : 신북면 청신로2068번길81-13
- 홈페이지: www.art-technic.kr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0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