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포천반월아트홀에서 「뮤지컬 넌센스」 공연 열려
-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
2016-06-22 조회수 : 3192

 

▲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포천시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2016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문화예술 수준 제고 및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우수공연  프로그램 「뮤지컬 넌센스」를 다가오는 7월 30일(토) 오후 15시, 19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예회관(지방자치단체)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지방자치단체)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여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뮤지컬 넌센스」는 엽기 발랄 다섯 수녀의 이야기로, 엄하지만 변덕스러운 원장수녀 ‘메리 레지나’, 터프한 수녀원 2인자 교육담담 ‘허버트’,   언더스터디지만 솔로무대의 꿈을 꾸고 있는 ‘로버트 앤’, 큰 십자가에 머리를 맞아 기억을 잃은 ‘엠네지아’, 귀여운 발레리나 예비수녀 ‘메리 레오’까지 관객은 어느 수녀에게 빠진다 해도 이상하지 않다.  

 그간 입소문으로 이어오면서 뮤지컬 부흥을 일으켰고 한결같이 사랑받는 공연인 「뮤지컬 넌센스」는  누구나 편안하게 보고 웃고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공연안내 및 예매문의는 540-6213~4 로 하면 된다.


 포천반월아트홀 문화관광팀 ☎ 031)540-621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