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 알림마당
  • 문화공연
[반월아트홀] 포천, 동네방네 문화나들이(4월 공연)
2021-04-07 조회수 : 4387
반월아트홀에서는 2021년 문화가 있는 날(경기도 문화의 날) '포천, 동네방네 문화나들이'를 4~10월까지 매주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쳐있을 포천 시민분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힐링 기회를 드리고자 무료로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으로 관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문화가 있는 날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입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입니다.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공연명 : 행운의 도시 포천, 새 희망을 노래하다

○ 출연자 소개 및 공연 내용 : 2018년 포천에서 열린 클래식 공연사상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창단음악회를 마친 반월오페라단은 포천을 중심으로 경기도 전 지역의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학교로 직접 찾아가 쉽고 재미있는 오페라교육공연을 하는 전문단체이다. 2021년 첫 공연으로 만물이 소생하는 새봄 새로운 희망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염원하는 마음으로 희망, 삶, 사랑의 내용이 담긴 오페라 아리아와 대중음악 등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자 한다.

공연일시 : 2021. 4. 28.() 19:30

공연장소 : 반월아트홀 소극장

티켓예매 : 14(좌석 띄어앉기 시행으로 전화예매만 가능)

관람연령 : 24개월 이상 관람료 : 무료

○ 관련
문의 : 031-540-6213~4


 

 
첨부파일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