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스포츠로 함께하는 기업과 주민간의 송년회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와 산정리 주민간의 훈훈한 송년회
2013-12-10 조회수 : 4409
지역에서 살아가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지역민 전체가 얼굴을 맞대고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들일 것입니다. 이런 면에서 지역민들과 가장 잘 어울리고,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지역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본부장 강우순)는 지역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었습니다.



일 년에 한 두 차례 산정리 주민과의 친선족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에서는 지난 12월 6일 다목적 홀과 탁구장. 야외 바베큐장 등을 주민에게 개방하여, 흥청망청한 연말송년회가 아닌 의미 있는 스포츠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지난 세 네 차례의 족구시합에서 산정리 주민들이 모두 패한 바 있는데, 이 날 승리를 위해 주민 중 일부를 회사 휴가를 얻게 하여 산정리 주민들이 처음으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에 승리를 거두는 재밌는 풍경도 연출되었습니다.

    

탁구대회에 이어 주민과의 송년파티는 속초에서 바로 공수해 온 양미리와 삼겹살구이로 훈훈하게 연말을 보내며 지역과 기업 간의 한 해 일들을 되돌아보고, 2014년 더 화합하여 으뜸 관광지 산정호수와 명성산을 만들자는데, 의기를 투합하여 그 어느 송년 모임보다 의미 있는 모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큰돈을 들이거나, 과도하게 술을 마셔 결국은 화합보다 우정에 금이 가는 송년회를 많이 보게 되는데, 이 날 산정리 주민들과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의 아름다운 운동행사 및 송년회는 향후에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합심 협력하는 영향력 있는 주체들의 공동발전을 기대케 해주고 있습니다.

뜻 깊은 자리를 아름답게 승화시킨 영북면 산정리 주민들과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보내며, 훈훈한 2013년 연말을 오래오래 기억하여 2014년 더욱 발전된 관광지 개발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시민기자 이수인(www.sanbital.com)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