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영중 방범 차량 노후로 인해 재구입 일일찻집 운영
2013-12-16 조회수 : 3853


12월 13일. 금요일. 오늘은 영중방범대는 큰 숙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일찻집을 열었다. 어제 내린 눈으로 인해 길은 미끄럽고 바람이 불어 추운 날씨에도 대원들의 마음은 뜨겁다.

방범차량이 오래되어 몇 차례 말썽을 일으켰다. 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새 차를 구입 하자고 모두가 마음을 모았다. 그런 마음을 알기에 영중면 주민, 상가, 각 기관단체장, 기업체, 사업체 모두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맘으로 일일찻집을 방문했다. 또한 많은 사업체가 일일찻집을 운영할 수 있게 다양한 물품을 전달해주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 일일찻집에서 한분 한분 방문할 때마다 안재록 대장, 임미연 대장 및 대원들은 감사의 마음으로 인사를 했다. 장소를 제공해주신 사장님과, 물품을 제공해주신 업체,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모금이 크고 작고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시작을 했고 그 시작이 밑거름이 돼서 새로운 차량을 구입할 것이다. 그래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안전한 차량으로 민생치안에 더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방범대원들은 힘찬 각오를 다짐했다. 영중 남, 여 자율방범대 파이팅 ~

시민기자 박영란(younglan6581@hanail.net)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2명 / 평균 0.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