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획영상

  • 시정영상
  • 기획영상
행운의 도시 포천, 도시 브랜드 선포식
마술사의 마술과 함께 친근하게 도시브랜드를 설명한 영상입니다.
2020-11-23 조회수 : 3977
포천의 새로운 도시브랜드는 ‘평화로 만들어가는 행운의 도시 포천’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기반으로 평화와 포용, 소통을 위해 손을 잡은 네 사람과
사랑을 의미하는 하트 형상을 조합하여 탄생했다.
색상은 청정 그린과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시는 그동안 심벌마크(CI)와 도시브랜드(BI)를 각각 사용하여 오는 혼란을 방지하고
친근하고 쉽게 기억될 수 있는 브랜드 개발에 노력해왔다.
새로운 브랜드에는 모든 사람들이 평온과 협력으로 서로 손잡고 협동하며
포천시에 행운을 가져오겠다는 다짐을 담고 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3명 / 평균 0.3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