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천CF

  • 신바람 채널
  • 포천CF
2019 포천시 평생학습축제
포천시는 오는 9월6일부터 7일까지 포천반월아트홀에서 ‘이어드림(Dream), 레인보우 스트리트(Rainbow Street)’라는 주제로
2019년 포천시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각 테마를 무지개색에 빗대 7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레드(Red)는 기념식과 성인문해 시상식, 오렌지(Orange)는 평생학습 동아리 성과 발표회, 옐로우(Yellow)는 평생학습기관 및 학습동아리, 학습마을, 우리동네 학습공간이 함께하는 체험부스 운영, 그린(Green)은 성인문해 시화 및 학습동아리 작품 전시, 블루(Blue)는 學숲 아카데미 인문학 특강, 인디고(Indigo)는 VR체험 및 전통놀이,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學숲 놀이터, 바이올렛(Violet)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할 수 있는 플리마켓 행사다.

특히 체험부스에선 특수분장 메이크업, 자율주행하는 스마트시티 ‘라이트레이서와 자율주행자동차’, ‘코딩아 놀자-오조봇 코딩체험’, 한탄강 화산폭발 실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學숲 아카데미 인문학 강연은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한국사 강사 최태성의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등 특급 강연으로 구성된다.

또한 유아 및 아동을 위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포천시 평생학습축제 기획행사와 學숲 아카데미 인문학 강연은 포천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 내 교육신청 페이지에서 사전신청할 수 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5명 / 평균 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