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 참여마당
  • 포토갤러리
포천아트밸리에서...
2011-05-16 조회수 : 7559
 
'포천 아트밸리에서'
 
안녕하세요! 여러분^_^*
 
저는 포천시 청소년 홍보대사 강미령이라고 합니다.오늘 오전에 청소년 홍보대사 위촉식이 있었답니다.
 
위촉식이 끝나자마자 친구와 함께 아트밸리로 향했답니다.버스를 놓쳐서 아트밸리까지 직접 걸어간 힘든 경험을 했지만 힘든 걸음끝에 아트밸리의 자연관경을 보니 힘든것은 생각도 안나더라고요.아트밸리에 가서 전시관 감상도 하고 사진 찍은것들 중에 잘 나온 사진 하나 올립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조각과 인물과 자연이 하나된 사진이랍니다~^_^* 저는 오늘 아트밸리에 다녀온 후에 언니와 엄마에게 꼭!! 가보라고 안가면 후회할거라고 얘기했답니다.
 
포천 아트밸리 너무 멋져요.특히 자연환경이 맘에 들더군요~


'포천 아트밸리 천주호에서'
 
위 사진은 '천주호'입니다.1급수의 물로서 가재,도룡뇽,피라미 등이 살고있어요.
 
저는 도룡뇽이 제일 보고싶어서 계속 도룡뇽을 찾았는데 피라미밖에 못봐서 아쉬웠답니다.
 
도룡뇽은 깊이 사나봐요??ㅠ 천주호는 사진으로 봐도 감탄을 자아낼수밖에 없지만 실제로 보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담고싶어 저 곳 천주호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답니다.
 
아트밸리 천주호 정말 멋집니다!!언젠간 도룡뇽을 꼭 볼 수 있길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