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가산면, 도로변 아름다운 뜰 조성사업 추진
2018-04-20 조회수 : 1741


▲가산면, 도로변 아름다운 뜰 조성사업 추진ⓒ포천시

가산면(면장 조병식)과 119 안전센터는 지난 4월 18일 새봄을 맞이해 가산면119 안전센터 앞 도로 및 관내 금현5리 도로변 등 2개소에 인근 사업체인 ㈜미래유지, 가산면 주민자치위원회, 가산119센터 직원, 가산면 소속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로변에 화단을 조성해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등 아름다운 지역 만들기에 본격 돌입했다.

가산면에서는 평소에도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한 면민 모두가 깨끗한 주변 환경에 많은 관심을 갖고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해오고 있으며, 새봄을 맞이해 특별히 관내 무단투기 다발 장소를 꽃밭으로 바꾸는 발상의 전환을 통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붙잡는 성과를 거두었고 민 과 관, 관내 사업체가 함께하는 화합의 시간을 보낸 점 또한 그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조병식 가산면장은 “단기적 이벤트가 아닌 가산면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지역발전에도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가산면 복지행정팀 ☎ 031) 538-431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