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군내면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성공원 등 우범지대 야간순찰 실시
2018-07-18 조회수 : 1223

포천시 군내면 청소년지도위원회는(위원장 유해원) 17일 지도위원 및 관계공무원 등 12명과 함께 7월 정례회의 후 청성공원을 포함한 관내 우범지역 등을 돌며 야간 순찰 활동을 펼쳤다.

이날 정례회의에서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우려되는 청소년들의 비행과 탈선을 예방하기 위한 대책을 논의했으며, 회의 후에는 관내 골목길 보안등 점등실태 등을 확인하며 청성공원 일대 야간 순찰 활동에 나섰다. 또한 청성공원 주변 음식점과 편의점을 방문해 주류와 담배 등 청소년 대상 판매금지 품목에 대해 점검하고 지도했다.

유해원 위원장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 청소년들의 탈선과 비행이 우려되지만 앞으로 우리 위원들과 함께 힘써 일탈하는 청소년이 없도록 지도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건전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지도활동에 적극 참여해준 청소년 지도위원 및 군내면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군내면 주민생활지원팀 ☎ 031) 538-42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