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박윤국 포천시장, ‘영북과의 대화’실시
2019-01-18 조회수 : 1459


▲박윤국 포천시장, ‘영북과의 대화’실시ⓒ포천시

포천시 박윤국 시장은 주민과의 소통창구를 늘리고 공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18일 영북면에서 30여명의 면민들과 조찬간담을 가졌다.

이번 영북과의 대화는 ‘미스터 소통’이라 불리는 박윤국 시장이 2019년을 맞아 지역 주민들을 방문해 떡국 등 아침식사를 나누며 지역 현안에 대해 자연스럽게 토론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박 시장은 모두발언에서 지난 16일에 있었던 ‘포천 전철 연장 광화문 결의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동참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네면서 “우리의 함성이 반드시 전철 유치로 나타나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 시장은 ▲산정호수 주변 개선 방안 ▲영북면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 지역 현안과 관련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면서 건의된 사항들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한편, 박윤국 포천시장은 “포천이 도약하는 시기인 만큼 영북만이 가지고 있는 가능성으로 경쟁력 있는 지역이 되도록 면민들이 애정 어린 시선을 가지고 현안을 파악해달라”고 당부했다.

영북면 총무팀 ☎031) 538-46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