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2019년 식품제조가공업 대표자 워크숍 성료
2019-11-13 조회수 : 2145


▲2019년 식품제조가공업 대표자 워크숍 성료ⓒ포천시

포천시는 지난 12일 포천시립중앙도서관 세미나실에서 포천 식품제조가공업체 대표를 대상으로 ‘2019년 식품제조가공업 대표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식품제조가공업체 대표들에게 안전한 제조․가공의 중요성을 알려 식중독 등 식품위해요소를 예방하고 위생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 강사로 나선 숭의여자대학교 이근종 교수는 포천시의 환경 및 위생 시책을 소개하고 음식문화 트렌드 및 식품산업 발전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전 경기도청 식품안전과 사무관 길린구 강사는 안전한 식품관리를 주제로 참석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포천시 식품제조가공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각 나라와 도시의 대표 음식과 식품은 그 나라와 도시를 상징한다. 포천시를 대표할 수 있는 식품이 더 많이 개발돼야 한다.”며 “무엇보다 포천의 먹거리가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식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위생 수준을 더욱 높여 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식품안전과 위생정책팀 ☎031)538-360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