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지역건축사회와 민・관 소통 간담회 개최
2019-11-15 조회수 : 2400


▲포천지역건축사회와 민・관 소통 간담회 개최ⓒ포천시

포천시는 건축문화 발전을 도모하고 민·관 협력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지난 14일 포천시 산림조합 3층 회의실에서 ‘2019년 건축사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포천지역건축사회(회장 김한근) 소속 건축사 약 30명이 참석해 푸른 도시 조성을 위한 조경 식재, 건축공사장 가설울타리 설치, 귀농・귀촌인 설계비 경감을 통한 인구증가 정책 등 다양한 민·관 협력사항을 심도 깊게 논의했다.

건축인허가 관련 개정법령을 안내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상생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태승 건축과장은 “전철 7호선 연장, 한탄강 생태관광휴양도시 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포천에서 지역건축사들이 미래를 선도하고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바란다. 앞으로도 원만하게 협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포천지역건축사회는 대진대학교 건축학과에 2백만원, 포천고등학교에 1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G-하우징 사업을 위해 2백만원의 지원금을 기탁했다.

또한 이날 간담회에서는 포천지역건축사회 임시총회가 열려 영인건축사사무소 정우연 건축사가 제7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건축과 건축허가팀 ☎031)538-240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