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영북면, 거리환경 눈부시게 달라져 눈길
2020-01-14 조회수 : 3378


▲영북면, 거리환경 눈부시게 달라져 눈길ⓒ포천시

영북면 거리환경이 눈부시게 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상고온으로 영북면 산정호수가 얼지 않아 윈터페스타 행사관계자 및 지역주민들이 걱정하고 있는 가운데 영북면은 도시환경을 지속적으로 정비하여 관광객 및 지역주민에게 거리환경이 눈부시게 달라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새로 부임한 윤숭재 영북면장을 중심으로 영북면 전직원은 출장 시 수시로 불법현수막을 철거하고 있으며, 주말을 틈타 주요 도로변에 난립한 불법 현수막을 철거함으로써 거리환경 정비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가로환경정비원 및 노인일자리사업 단기근로자와 사전 작업구간을 논의해 버스정류장 등 시민의 이용률이 높은 장소부터 청소해 지역주민들로부터 거리가 예전에 비해 많이 깨끗해지고 정비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영북면 행정복지센터는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내가 버린 쓰레기! 나의 부모님께서 줍고 계십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시민 스스로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 성숙된 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무단투기자는 끝까지 찾아내 행정조치를 취하는 등 포천시의 대표적 관광도시인 영북면을 깨끗하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의지를 표명했다.

영북면 총무팀 ☎031)538-460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