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박3일 겨울캠프
“다 같이 힐링하러 가자!” 성황리에 끝마쳐
2020-01-14 조회수 : 3373


▲포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2박3일 겨울캠프ⓒ포천시

포천시 포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하이힐링원(강원도 영월군 소재)에서 “다 같이 힐링하러 가자!”란 주제로 2박3일 겨울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산림교육전문과와 함께 산림에 대한 다양한 기능 및 가치를 이해하고 산림의 보존과 올바른 활용법을 배워 산림 분야의 진로개발 역량을 배양하고자 마련되었다.

참가 청소년들은 “다양한 겨울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캠프기간동안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참가자들과 서로 친해지고 배울 수 있어 즐거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방과 후에 다양한 체험활동과 학습, 생활 관리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사업으로, 포천청소년문화의집은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2개 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인성을 바탕으로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 ☎031)538-338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