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소흘읍, 2020년 소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정례회의 개최
2020-01-16 조회수 : 2797


▲소흘읍, 2020년 소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정례회의 개최ⓒ포천시

소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기진, 전종배)는 지난 14일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2020년 첫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새로 부임하신 최기진 소흘읍장님을 비롯하여 전종배 민간위원장과 위원 13명이 참석하였으며, 신규위원 3명을 위촉하고 전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보고, 2020년 신규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는 지난해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생필품 꾸러미 지원사업과 독거노인 등 안전에 취약한 가구에 가스타이머 설치 등 신규 사업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루어졌다.

전종배 위원장은 “1:1결연세대에 안부확인 등 지속적인 관심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겠으며, 위기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정보와 방법을 몰라서 복지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최기진 소흘읍장은 “연초 바쁘신 와중에도 회의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소흘읍을 만들기 위해 지역자원 연계 및 민․관 네트워크 활용해 소외지역, 취약계층 등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흘읍 맞춤형복지팀 ☎031)538-41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