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2020년 소흘읍 농촌지도자회 개최
2020-01-20 조회수 : 2948

소흘읍 농촌지도자회는 지난 17일 2020년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는 소흘읍장, 농업기술센터 소장, 농촌지도자 회장을 비롯하여 농촌지도자 회원 35명이 참석해 2020년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열 소흘읍 농촌지도자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새해에도 소흘읍과 농촌지도자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지역사회 발전을 이루자”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소흘읍은 포천 최대의 읍으로 농업인 단합, 각종사업, 주민봉사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지역발전에 앞장서시는 여러분들의 노고를 감사드린다.”며 “2020년에도 적극적인 행정지원으로 농업인이 농사짓기 좋은 소흘읍을 만들도록 저와 소흘읍 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경훈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업대학 입학과 각종 농업교육에 적는적으로 참여해주시기 바라며 드론 등 최신 농업기술을 적극 활용하여 농업경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농업기술센터는 이런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농업인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소흘읍 산업팀 ☎031)538-415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