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 설맞이 국토대청소 실시
2020-01-22 조회수 : 3121


▲소흘읍, 설맞이 국토대청소 실시ⓒ포천시

소흘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깨끗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소흘읍 직원 및 이장협의회 등 11개 기관 단체 140여명이 참여해 2020년도 설맞이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청소는 설 명절에 소흘읍으로 귀향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고향의 분위기 재고를 위하여 시내 및 주요도로, 학교 진입로, 생활폐기물 상습 투기지역, 포천천변 등 환경미화원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을 대상으로 집중 실시했다.

또한, 소흘읍에서는 설 연휴 기간 중 소흘읍 시가지 지역에 자체 생활쓰레기 기동처리반을 편성·운영하여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오는 24일(금)과 27일(월) 양일간 관내 생활폐기물을 수집 운반해 청결한 도시 면모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날 참가한 이장협의회 이우한 회장은 “설을 맞아 고향방문객들에게 깨끗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고, 국토대청결운동에 참여 할 때마다 더욱 환경에 힘써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국토대청결 운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쾌적하고 살기 좋은 소흘읍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소흘읍 환경위생팀 ☎031)538-414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