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관내 공영주차장 요금 2시간 면제
지역경제활성화 위해
포천시민에 한해 이용요금 면제
2020-03-23 조회수 : 6110


▲포천시, 관내 공영주차장 최초 2시간 요금 면제ⓒ포천시

포천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으로 오는 30일부터 관내 모든 공영주차장 요금을 최초 2시간 면제하기로 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따라 시는 극심하게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포천시민에 한하여 주차장 이용요금을 면제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번 조치로 무료로 운영되는 포천시 공영주차장은 신읍동, 송우리, 일동면 지역의 노상주차장 및 송우리 주차타워 등 총 703면이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경제 피해가 가중하고 있다"며 "이번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이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시청 구내식당 의무휴무일 지정, 포천사랑상품권 할인 등 상권 활성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한편, 개인위생 등 준수해야 할 ‘국민행동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교통행정과 주차관리팀 ☎031)538-3457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