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관내 레미콘 제조기업 간담회 가져
2020-07-10 조회수 : 5052


ⓒ포천시

포천시는 10일 관내 레미콘 제조기업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박윤국 포천시장, 기업지원과장, 자치행정과장, 환경지도과장, 도로행정팀장 등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레미콘 운송비 인상 요구에 따른 계속된 집회와 관련해 레미콘 제조기업의 기업애로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레미콘 제조기업의 전반적인 어려움과 최근 경제상황 등을 중심으로 대화가 이루어졌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코로나19, 건설경기 부진 등 작금의 사태에 따른 레미콘 기업의 노고를 잘 알고 있다. 기업인들의 고충을 깊이 공감하며 시에서도 모두가 상생하는 방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레미콘 기업 관계자들은 “레미콘 시장에서 발생되는 문제에 시장님께서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레미콘 단가 인상 등 건설 경기가 좋아져 모두가 웃게 되는 날이 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포천에서는 지난 6월 15일부터 전국레미콘운송총연합회 포천지부의 레미콘 운송비 인상 요구가 있어 현재 관내 레미콘 제조기업과 협의가 진행 중이다.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 ☎031)538-229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