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관인면, 초복나기 독거노인 위로 반찬 봉사
2020-07-14 조회수 : 4772


ⓒ포천시

대한적십자사 포천지구 관인봉사회(회장 정옥자)는 지난 13일 다가오는 초복을 맞이해 독거노인들의 안부도 살피고 입맛도 챙길 수 있는 사랑의 반찬 봉사를 펼쳤다.

관인면의 저소득층,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60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직접 담근 오이지와 배추겉절이, 콩설기를 함께 각 가정으로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포천시

정옥자 회장은 “초복을 맞아 맛있게 드시고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진 관인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매진하신 여러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봉사의 손길이 멈추지 않도록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약속드리며 사람이 아름다운 관인면 만들기에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은 관인면 이장협의회, 체육회, 주민자치위원회의 후원과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했으며 ㈜국제토건(사장 이학림)이 취사장 장소를 제공했다.  

관인면 복지민원팀 ☎031)538-466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