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화상수업“랜선클래스”시행
2020-07-14 조회수 : 4926

ⓒ포천시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코로나19로 방과후아카데미의 임시휴업이 장기화됨에 따라 지난 7월 7일부터 8월 28일까지 각 가정에서 화상으로 진행하는 랜선클래스를 시행한다. 

이 기간 중 아름드리 참가자에게 교과학습 및 시험대비 특강을 지원하며, 매주 금요일은 칼림바 배우기, 제헌절기념 아름드리 법전 만들기, 수학교구대회 등 아름드리 지도자들이 직접 지도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줌 라이브를 통해 실시한다.

온라인수업을 받은 한 청소년은 “화상을 통해 친구들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온라인으로 하는 체험활동이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부모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업 기간 중에도 긴급복지지원, 온라인 수업 등의 지원으로 자녀들이 다양한 활동과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포천시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중학교 청소년들에게 활동, 복지, 보호, 지도 등 다양한 공적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자 실시하는 사업이다.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 ☎031)538-403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