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윤인숙 위원, 이웃돕기 성금 기탁
2020-10-23 조회수 : 3342

ⓒ포천시

소흘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윤인숙 위원은 23일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소흘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윤인숙 위원은 지난해 소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현재 포천시 새마을지회 이사, (사)국가유공자 환경운동본부 이사를 역임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윤인숙 위원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소흘읍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의 선행과 나눔 분위기를 확산하는데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 나눔과 배려가 공존하는 행복한 소흘읍을 만드는데 쓰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기진 소흘읍장은 “힘든 시기에 성금으로 전달된 따뜻한 마음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고,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으로 ‘함께, 행복한 소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소흘읍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소흘읍 맞춤형복지팀 ☎031)538-41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