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 2022년 소흘읍이장협의회 첫 정례회의 개최
2022-01-21 조회수 : 2101

ⓒ포천시

포천시 소흘읍은 20일 2층 대강당에서 ‘2022년 소흘읍이장협의회 첫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우한 소흘읍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해 마을별 이장 34명 등 총 42명이 참석해 시정 및 읍정 홍보사항을 전달받고 올 한해 지역의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이우한 협의회장은 “연이은 한파와 강설로 인한 피해를 막기위해, 제설 작업이나 주민 홍보에 있어서 각 마을 이장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올 한해도 소흘읍이장협의회가 소흘읍행정복지센터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아가겠다.”라고 했다.

또한, 이우한 협의회장은 의정부시가 추진하는 자일동 소각장 이전에 대하여 주변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무시하는 처사로 자일동으로 소각장 이전하는 것을 강력히 반대한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최기진 읍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회의에 참석해주신 이우한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이장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은 물론 올해 사업을 속도감 있게 진행해 나가겠다.”라고 신년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날 회의 식전에는 2개 마을(이동교4리, 무림2리) 신임 이장 임명장 수여가 진행되었다.

소흘읍 총무팀 ☎031)538-41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