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선단동․가산면,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2022-03-23 조회수 : 2270

ⓒ포천시

선단동(동장 배상철)은 지난 22일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협의회 회원, 선단동 직원 60여 명과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선단동 통장협의회에서는 설운천 청소를 맡고,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부녀협의회는 선단교차로 주변 청소를 나누어 실시했다.

배상철 선단동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선단동을 만들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활동에 참여해주신 유관단체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산면(면장 이영구)은 가산면 직원과 관내 단체 등 50여 명이 참여해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가산면 정화활동에는 가산면 이장협의회, 새마을남여지도자회, 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 봉사회 등 관내 단체가 참여해 가산면 시내 주요 도로와 이면도로 위주로 실시했으며, 도로변 퇴적된 토사와 나뭇가지 및 벽보 등 겨우내 쌓인 쓰레기를 깨끗하게 정리했다.

이영구 가산면장은 “대청소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평소 쓰레기 배출 요일 및 시간을 준수해주시고, 분리배출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 ‘깨끗한 가산 만들기’ 계획에 따라 앞으로도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선단동 환경산업팀 ☎031)538-4823
가산면 환경산업팀 ☎031)538-4308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