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가족센터, 5월 가정의 달 기념 ‘가족명랑운동회’ 개최
2022-05-17 조회수 : 1886

ⓒ포천시

포천시가족센터(센터장 홍승현)는 지난 15일 소흘읍 아리솔청소년체육광장에서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제3회 가족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번 가족명랑운동회는 포천교육지원청과 포천시가족센터가 함께 기획해 다문화가정과 일반가정 120명이 참석하여 림보게임, 2인 3각 장애물 달리기, 공 던지기, OX퀴즈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민속놀이 공간을 따로 마련해 투호, 국궁, 제기차기, 사방치기, 딱지치기, 공기놀이 등 가족과 함께 민속놀이 체험하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홍승현 센터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명랑운동회로 긍정의 에너지를 주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밖에서 가족들과 함께 뛰어놀면서 웃고 즐기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가족센터는 포천시에서 차의과학대학교로 위탁 운영하고 있는 기관으로 가족상담, 아이돌봄지원, 결혼이민자지원, 다문화가족 서포터즈 등 다양한 가족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가족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여성가족과 여성가족팀 ☎031)538-226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