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손모아봉사회,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2022-05-24 조회수 : 1875

ⓒ포천시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유예진)는 지난 21일 가산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손모아봉사회(회장 김명자)에서 후원 물품을 전달받았다.

손모아봉사회는 봉사에 뜻을 모은 분들이 모여 구성된 봉사단체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계절 김치, 쌀 등을 지원했다.

김명자 회장은 “코로나19로 그동안 못한 나눔과 봉사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회원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다.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장애인 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있다.”고 말했다.

유예진 센터장은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손모아봉사회에 감사하다.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 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장애인 가족들이 지역사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사각지대 발굴, 맞춤형 사례관리, 교육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을 제보하거나, 봉사 및 나눔을 희망하는 경우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031-544-9195)로 문의하면 된다.

포천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070)4128-4603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