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화현면 운사모, 운악광장 환경정비 실시
- 운사모, 운악산 운악광장을 새롭게 탈바꿈하다
2022-07-04 조회수 : 1781

ⓒ포천시  

포천시 화현면 ‘운악산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유오열, 이하 운사모)은 지난 3일 운악광장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거리두기 해제 이후 등산객이 늘어나 등산객의 편의와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운사모 회원 20명이 운악광장 주변에 있는 잡목과 잡초를 제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운사모는 운악산 홍보를 위해 매월 2회에 걸쳐 운악산을 찾는 등산객에게 차와 떡 등을 무료로 나눠주고, 이날 환경정비를 시작으로 매월 운악산 청결운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오열 회장은 “운산악은 대한민국 100대 명산이자 경기 5대 악산 중 하나다. 아름다운 운악산을 알리고 등산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면서 “일상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을 포천 운악산에서 재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일 포천시읍면동보장협의회체 주관으로 관내 홀몸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삼계탕 나눔행사를, 23일에는 운악산 단풍축제 홍보행사를 운악산 운악광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화현면사무소 총무팀 ☎031)538-47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