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새마을회, 추석맞이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 진행
2022-09-13 조회수 : 1358

ⓒ포천시   

포천시 소흘읍새마을회(협의회장 이진형, 부녀회장 김근자)는 지난 7일 추석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석맞이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래떡과 송편 50박스를 전달하며 이웃사랑과 나눔의 정을 실천했다.

김근자 부녀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행사를 진행해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강효진 소흘읍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소흘읍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면서 “더욱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흘읍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소외계층 밑반찬 봉사, 새마을 대청소, 헌옷 수거행사 등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의 화합과 나눔 공동체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소흘읍 총무팀 ☎031)538-410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