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영중면 이장협의회, 9월 중 정례회의 개최
2022-09-14 조회수 : 1403

ⓒ포천시   

포천시 영중면은 지난 13일 영중면 회의실에서 영중면 이장협의회(회장 박선철) 9월 중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박선철 협의회장을 비롯해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연제창 부의장, 여인덕 영중파출소장, 최호식 주민자치회장 등 각리 이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및 면정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지역의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연제창 부의장은 14일부터 진행되는 포천시의회 정례회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고, 각종 현안사항에 대해 질문을 받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박선철 회장은 “살기좋은 영중면의 발전을 위한 일에 이장협의회는 영중면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현안사업을 잘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문종 영중면장은 “영중면 발전을 생각하는 이장님들의 의견을 수렴해 면민들이 행복할 수 있는 적극적인 행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중면 총무팀 ☎031)538-445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