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자살예방센터, 생명존중문화 조성 캠페인 ‘함께해요!’ 성료
2022-09-29 조회수 : 1133

ⓒ포천시

포천시 자살예방센터는 9월 1일부터 22일까지 ‘함께해요!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 캠페인’을 진행했다.

9월 1일부터 22일까지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SNS를 통해 ‘나만의 자살예방법’, ‘자살예방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 8일에는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자살예방 퀴즈 ▲체험부스 ▲자살예방 포토존 ▲자살예방 인식도 조사 ▲우울증 선별검사 등 자살예방에 대한 인식을 증진할 수 있는 체험활동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센터 관계자는 “포천시 자살예방센터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함양하고 자살을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예방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살로부터 안전한 안심도시 포천을 만들고 생명존중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 자살예방센터는 2020년 포천시가 우리병원으로 위탁해 운영 중이다. 포천시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자살예방, 중증 정신질환자들의 사회통합을 도모하는 다양한 지역사회 정신건강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포천시자살예방센터  ☎031)532-1670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