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학교폭력 예방 및 청소년 건전생활 지도를 위한 캠페인 실시
2022-11-15 조회수 : 824

ⓒ포천시

포천시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종항)는 지난 11일 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 관련 건전 생활 지도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일동고등학교에서 실시했으며, 일동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일동고등학교 교사 및 학생, 일동파출소, 일동면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학교폭력 없는 일동, 우정도 일등’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했다.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들의 건전한 생활지도 등의 메시지를 전달할 전단지와 홍보물품 등을 나눠주며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촉구했다.

이종항 회장은 “일동고등학교를 비롯해 일동초, 운담초, 일동중 등 관내 모든 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추진했다. 관내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명모 일동파출소장은 “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 유해환경 계도 활동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윤행 일동면장은 “청소년지도협의회가 주축이 되어 일동고등학교 교직원 등의 협조로 이번 캠페인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감사드린다.”면서 “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환경에서 건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일동면 찾아가는보건복지팀 ☎031)538-451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