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수능시험을 위한 만반의 준비 완료
2022-11-16 조회수 : 912

ⓒ포천시   

백영현 포천시장은 대입 수학능력시험 전날인 16일, 포천지역 수능시험장을 방문해 시험장 준비상태를 살피고, 학교 관계자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백영현 포천시장과 포천교육지원청 정영숙 교육장, 한윤호 포천일고 교장 등 관계자들은 코로나19 방역 상태 등 수능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포천시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긴장되는데 시험을 보는 학생들은 얼마나 떨릴지 짐작이 되지 않는다. 시에서는 학생들이 시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공무원 출근시간 조정, 시험장 주변 소음 및 교통 통제, 확진자 이동조치 등 종합대책을 수립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학부모의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영숙 교육장과 한윤호 교장은 “수능 당일 듣기평가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방송점검도 철저히 진행했다. 학생들이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수험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영숙 교육장과 한윤호 포천일고 교장은 “시험시간 중 가장 중요한 듣기평가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방송 점검을 철저히 진행했다. 학생들이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수험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교육지원과 교육지원팀 ☎031)538-203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