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거성금속, 가산면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
2022-12-06 조회수 : 1012

ⓒ포천시   

㈜거성금속(공동대표 김희재, 정은숙)은 지난 5일 포천시 가산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성금 후원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포천종합사회복지관으로 지정 기탁 후 저소득층 장학금, 동절기 난방비, 꾸러미 및 밑반찬 지원 사업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희재, 정은숙 ㈜거성금속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마련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산면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웃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성금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찾아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포천시 가산면에 소재한 ㈜거성금속은 이동식 초소와 버스 승강장, 흡연부스 등 이동식 부스를 제작하는 업체로 교통약자를 위해 자체 제작한 버스 승강장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워크스루 진료부스를 포천시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가산면 찾아가는보건복지팀  ☎ 031)538-4319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0명 / 평균 0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