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창수면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2012-02-16 조회수 : 3092


포천시 창수면 체육회(회장 경정수)는 지난 15일 창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11년 결산 보고 및 2012년 사업계획(안) 심의 등을 위한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김홍진 창수면장의 면정 홍보사항 전달, 2011년도 체육회 결산보고, 2012년 주요사업계획 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2년여 간 발생한 구제역과 30여년 만에 발생한 수해, 포천 복합화력발전소 관련 반대 등으로 체육회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 왔으나 주요안건 심의를 위해 개최하게 됐다.

이날 체육회는 3~4월경에 개최되는 포천시 체육회장기 대회 출전 계획 등 8건의 안건을 심의했으며, 좀더 발전적인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또한 기타 안건 토론에서는 창수면에 체육공원을 조성하자는 건의 내용이 개진돼 체육공원이 조성될 수 있도록 포천시에 건의해 줄 것을 요구했다.

경정수 체육회장은 “지난 한해 동안 창수면 체육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성원해 주신 체육회 이사 위원 및 운영위원들에게 감사하다. 특히 지역체육발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던 것에 보람을 느낀다”면서 “올해도 창수면 생활체육 활성화와 더불어 면민 모두가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

창수면 총무팀 ☏ 031-538-3722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