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2011년 기준 경제분야 통계조사 통합실시
2012-02-17 조회수 : 2649

포천시는 지역별 사업체의 구조와 분포 및 경영실태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해 각종 경제정책 및 민간기업의 경영계획 수립, 학술 연구 등에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2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 경제분야 통계조사를 통합해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경제통계 통합조사는 연간조사 10종, 월간조사 2종이 같은 기간에 실시됨으로써 조사원의 사업체 방문으로 인한 사업체의 응답 부담을 줄이고 겸업사업체의 조사간 중복․합산 조사 등의 비표본 오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되며, 시에서는 사업체조사, 광업·제조업조사, 도소매업조사, 서비스업조사, 전문·과학·기술 서비스업조사 5종을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조사결과는 통계 목적에만 사용하게 되며, 조사내용은 통계법에 의해 비밀이 철저히 보장된다"며 조사원 방문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 기획예산과 의회법무팀(☎ 538-2046)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획예산과 의회법무팀 ☏ 031-538-2046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