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수리수리 마수리’ 토요체험 실시
2012-04-16 조회수 : 2343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홍성훈)에서는 지난 14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중학교 1,2학년 학생 40여명이 청소년교육문화센터 내에서 토요체험을 실시하였다.

‘수리수리 마수리’를 주제로 이루어지는 이번 토요체험활동은 트럼프카드의 구성에 대해 알고 카드를 이용한 여러 기술과 매직을 체험하여 창의력과 우뇌를 발달시키는데 효과적인 활동이었다.

카드의 이론교육을 통해 카드구성, 섞기, 펼치기 등 여러 기술을 습득할 수 있었으며, 카드매직(에이스온더탑) 실습교육을 통해 자신만의 새로운 카드매직을 연구하고 발표함으로써, 청소년들의 자신감도 키우고, 여가생활을 이용해 취미로 재능을 살려 직업관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2008년부터 지역 내 맞벌이, 한 부모 가정을 비롯해 취약계층 가정의 청소년에게 활동복지·보호·지도를 통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하기위해 제공되는 공적서비스 사업으로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에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포천시설관리공단 교육문화센터 ☏ 031-540-6411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