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힐링 여행,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에서 인생사진을 찍다.
2018-12-26 조회수 : 1403

눈축제, 얼음 축제, 산천어축제... 추운 겨울일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겨울축제가 시작되었다.

추위와 맞서는 신나는 겨울 축제 중에서 가장 핫한 축제는 불빛 축제다. 그중에서 경기도 야간관광명소로 소문난 허브아일랜드 불빛 동화축제는 크리스마스에 가보고 싶은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 동화축제에서는 산타 마을을 방문해볼 수 있다. 200여 개의 산타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을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소품인 트리, 리스, 촛대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쿠키와 마늘 스틱을 만드는 쿠킹 체험, 크리스마스 비누 만들기와 LED 조명 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활동과 베네치아 마을에서 무료로 펼쳐지는 밸리댄스, 마술공연,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거리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잊지 못할 추억의 사진을 남겨보자. 시간은 빛의 속도로 흘러가고 남은 건 사진 속 추억뿐이다.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마음껏 찍어볼 수 있는 아름다운 포토존이 당신의 배경으로 준비되어 있다.

ⓒ허브아일랜드

이외에도 화사한 허브꽃이 만발한 허브식물박물관을 거닐며 허브욕을 즐길 수 있으며, 묵은 피로를 풀어주는 허브건강체험관인 허브힐링센터에서 허브족욕체험, 7080세대의 추억으로 가득한 추억의 거리에서 달고나, 쫀드기를 구워 먹으며 역주행 추억여행도 가능하다.
    
허브아일랜드는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지역에서 1시간 거리로 접근이 가능하며 국내 유일의 중탄산나트륨온천 신북리조트와 폐석장을 문화예술공간으로 꾸민 포천아트밸리와 연계 관광이 가능하다.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 동화축제는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erbisland.co.kr)와 전화 031-535-6494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위를 피할 수 없다면 적극적으로 맞서는 크리스마스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허브아일랜드 www.herbisland.co.kr, 031-535-649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