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콤달콤한 오이피클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패밀리가 떴다 가족봉사단’ 비대면 봉사활동
2020-07-07 조회수 : 3595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사)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윤국) 주최로 ‘패밀리가떴다 가족봉사단’이 비대면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20가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관내 취약계층의 식생활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절임 식품(오이피클)을 만들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가족별로 자원봉사센터에 방문하여 준비된 절임 식품 키트를 받은 후 각자의 가정에서 오이피클을 만들어 오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수주패밀리’ 조은주 씨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본 오이피클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밥상에 올려져 행복한 식사 시간을 만들어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오순임 사무국장은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패밀리 봉사단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자원봉사자들의 관심과 정성이 계절적으로 적절한 절임 식품(오이피클) 제공을 통해 소외이웃에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http://pcvc.kr/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2명 / 평균 0.5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