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열아홉번째 영상편지
2012-08-14 조회수 : 3609
16만 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장 서장원입니다.

지난 5.15일 포천시가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인정하는 평생학습 도시로 선정 되었습니다.
평생학습도시란 학습을 통해 자아실현을 하도록 하고, 도시의 번영과 사회적 통합 지속가능한 발전을 목적으로 하는 네트워킹 학습사회를 의미합니다.

그 일환으로 우리시에서는 지난 7.27일 성균관대학교 최영갑 교수님을 모시고 율곡의 리더십과 지도자의 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운영 하였습니다.

많은 시민분들께서 강의를 듣기 위해 오셨고, 참으로 만족해 하셨던 것 같습니다.

옛날 제가 자랄 때 부모님께서 배움은 때가 있으니 열심히 공부하라 하셨던 말씀이 기억 납니다.

물론 배움을 집중해서 할 수 있을 때 열심히 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하지만, 인생을 살아가면서 배움에 대한 갈망과 열정이 있다면 바로 지금이 그 배움을 시작할 때가 아닌가 합니다.

16만 시민여러분! 배움은 끝이 없다고 합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가까운 곳에서 희망하시는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습니다.

시민중심의 행복도시 포천. 시민 여러분께 큰 만족을 드리는 평생학습도시 포천을 꼭 만들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