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요소식

  • 시민기자
  • 주요소식
포천 경찰서장 신년사
2010-01-01 조회수 : 9307

경인년 새해를 맞아 존경하는 16만 포천시민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포천경찰은 지난 한 해 동안 경찰의 고유 임무인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뿐 아니라, 치안서비스 향상에 주력해 왔습니다.
특히,『선진 법질서 확립 원년』을 선언, 경찰 주도하에 유관기관, 시민단체 등이 상호협조로 법질서 준수 문화를 조성하여 기초․교통질서 위반 등 생활무질서 추방 및 공권력 침해행위 강력대처 등으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한 한해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시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의 덕택이라고 생각하며, 이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어느 한 순간 경찰의 역할이 강조되지 않은 적이 없었습니다만, 새해의 치안역시 수월한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삶의 질'에 대한 욕구 증대와 세계화, 정보화의 추세 속에서「치안수요의 복잡성」과「위기관리의 중요성」이 한껏 고조될 것이며,
경제위기에 따른 사회적 양극화가 더욱 심화되어 생계형 범죄 등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리 포천경찰 전 직원은 본연의 임무와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여 시민의 요구에 적극 대처하고, 보다 신속, 더욱 친절, 가장 공정한 업무처리로 선진 인류경찰로 도약함은 물론 선진법질서 확립에 앞장설 것을 약속합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우리 모두 새로운 각오와 열정으로 ‘살기 좋은 포천, 평온한 포천’의 실현에 한발 더 다가갑시다.

희망찬 경인년 범띠의 해를 맞이하여 계획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바라며, 가정에도 따뜻한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포천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포천경찰서장  박  청  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