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요소식

  • 시민기자
  • 주요소식
농협 포천시지부장 신년사
2010-01-01 조회수 : 8939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농업인 여러분!

2010년 경인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보람과 기쁨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더불어 지난 한해동안 여러 어려움속에서도 풍년농사를 이루어내신 농업인 여러분과 각분야에서 농업, 농촌의 발전과 안정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포천시민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농업인 여러분.

지난 한해동안 농협 포천시지부는 농업인 실익증대 및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포천시의 적극적인 협조아래 지자체 협력사업을 확대하여 왔으며 또한 농협연합사업단을 통해 포천농산물의 명품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왔습니다.
2010년도에도 지자체 협력사업 및 농협연합사업을 대폭강화하여 농업인 실익증대에 더욱 앞장서는 농협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농협포천시지부는 새해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성실함으로 포천시민 여러분의 곁에서 가장 친절하고, 가장 편안하며, 어려울 때 힘이 되는 든든한 민족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농업인과 시민여러분의 농업과 농촌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장 황일현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