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손길 이어져
2017-01-25 조회수 : 2476

 

▲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손길 이어져 ⓒ포천시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에서 지난 24일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을 찾아 라면 105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물품은 설날을 맞이해 복지혜택을 못 받는 취약계층에게 전달을 부탁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해에도 명절맞이 후원물품(라면 및 쌀)을 기부해 소흘읍 저소득층 150가구에 소중히 전달됐다. 뿐만 아니라 경로당 어르신들을 방문하여 위문공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나사모(나눔을 사랑하는 모임) 회원들은 이날 오후 소흘읍 어르신들을 위한 물김치 60박스를 후원했다. 이번에 후원한 물김치는 나사모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직접 담근 물김치로 작년에 이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된 물품은 소흘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에서 차량을 지원해 협의체 위원,방문간호사, 맞춤형복지 팀원과 함께 취약계층 가구에 소중히 전달했으며, 소흘읍 맞춤형 복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재복 소흘읍장은 “매년 꾸준히 소흘읍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와 나사모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흘읍 맞춤형복지팀 ☎ 031)538-4115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