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 극복 응원하는 비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비대면 청소년 봉사활동‘마음을 담아봄’-
2020-06-02 조회수 : 4778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 극복 응원하는 비누 나눔 봉사활동 진행ⓒ포천시

포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범)은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비누 나눔 비대면 봉사활동을 지난 5월 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함에 따라 청소년들이 봉사활동을 희망함에도 참여할 수 없었다. 또한 온라인 개학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여가생활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포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집에서 직접 비누를 만드는 체험활동과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비누 재료가 들어있는 키트를 비대면으로 전달해 50명의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각 가정에서 휴대가 용이한 작은 크기의 비누 100개를 제작했다. 이 비누는 포천 지역 내 독거어르신, 조손가족 등의 저소득 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포천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팀 ☎031)531-40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