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시정뉴스
  • 보도자료
창수면 새마을부녀회, 배추심기&사과잎 따기로 사랑의 봉사
2019-08-20 조회수 : 1899


▲창수면 새마을부녀회, 배추심기&사과잎 따기로 사랑의 봉사ⓒ포천시

포천시 창수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9일 사랑의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창수교육문화센터 인근 밭에서 배추, 무, 쪽파 등을 심고, 가양리 메치골농원을 방문해 사과잎따기 활동에 참여했다.

창수면 새마을부녀회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웃으며 1,650㎡에 달하는 부지에 배추 약 1,000포기, 무 4,000여 개를 심었다. 노동인력이 부족한 사과농원도 방문해 사과잎따기 작업을 도왔다.

이날 심은 배추는 10월 말경 수확해 부녀회원들이 직접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15개 리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근 창수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고생하시는 부녀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부녀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정순 부녀회장은 “다 같이 힘을 모아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창수면민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창수면 총무팀 ☎031)538-4404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1명 / 평균 1
의견글 작성
의견글을 작성해 주세요.
최대 500자 / 현재 0자
  • 계산하여 답을 쓰세요
※ 불건전한 내용이나 기사와 관련 없는 의견은 관리자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맨위로